공지사항 고객센터 이용약관 청소년정책 개인정보처리방침 광고안내
ⓒ2024 DreamWiz
뉴스 > IT 쿠첸, 1.5L 대용량 초고속 파워 블렌더 출시
[뉴스토마토 이보라 기자] 쿠첸이 초당 500회씩 회전하는 초고속 파워 모터로 신선한 재료를 빠르고 완벽하게 블렌딩하는 1.5L 대용량 '초고속 파워 블렌더'를 출시한다고 9일 밝혔습니다.

 

이번 신제품은 내식성 및 내열성에 강한 스테인리스 날에 티타늄 코팅을 더한 8중 칼날로 과일이나 얼음, 견과류 등 단단한 식재료도 부드럽게 분쇄합니다.

최대 3만 RPM(분당회전수)에 회전 중심축에서 5mm 벗어난 편심 칼날 설계로 불규칙한 와류(소용돌이)가 발생해 일반 블렌더보다 음식물을 더 깊게 절단하는 딥 블렌딩 기술이 적용됐습니다.

 

믹서 용기는 유아 용품에 사용될 정도로 안전한 트라이탄 소재를 사용했습니다.

뚜껑은 3중 실리콘 패킹으로 완전 밀폐가 가능해 강력한 초고속 회전에도 내용물이 넘치지 않습니다.

 직관적인 디스플레이와 손쉬운 블렌딩을 지원하는 △순간 작동(Pulse) △얼음 분쇄기(ICE CRUSH) △스무디(SMOOTHIE) 3가지 자동 프로그램으로 블렌더를 더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순간 작동 기능을 이용하면 각종 양념과 소스를 효율적으로 다질 수 있습니다.

얼음 분쇄기 메뉴는 단단한 얼음이나 식재료를 힘들일 필요 없이 갈아줍니다.

스무디 옵션으로는 식재료를 곱고 빠르게 갈면서도 영양소를 파괴하지 않아 신선한 과일 주스를 편리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분쇄 속도를 다이얼로 수동 조절해 사용자 취향에 맞는 미세한 블렌딩도 가능합니다.

 

초고속 파워 블렌더. (사진=쿠첸)

 

이보라 기자 bora11@etomato.com

 

newstomato.com | 이보라 기자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