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고객센터 이용약관 청소년정책 개인정보처리방침 광고안내
ⓒ2024 DreamWiz
뉴스 > 종합 bhc 치킨 대학생 봉사단, 노인복지관 간식 나눔 봉사


bhc 치킨 대학생 봉사단원들이 신사노인복지관에서 간식 나눔 봉사를 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다이닝브랜즈그룹)

 

[뉴스토마토 김성은 기자] 종합외식기업 다이닝브랜즈그룹에서 운영하는 bhc 치킨 대학생 봉사단이 '노인의 날'을 맞아 취약계층 어르신들을 위한 간식 나눔에 나섰습니다.

 

bhc 치킨 대학생 봉사단 8기 2조는 지난 4일 서울 은평구 신사동에 위치한 신사노인복지관을 찾아 사랑의 간식 꾸러미를 전달하고, 어르신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이날 봉사단원들은 연양갱, 약과, 떡, 강정 등 어르신들이 좋아할 만한 전통 간식을 미리 준비한 복주머니 안에 넣어 포장하는 것으로 봉사를 시작했습니다.

따뜻한 격려와 응원의 메시지를 담은 손편지를 직접 작성해 나눔의 의미를 더했습니다.

 

또한 복지관 내 주요 생활공간을 청소·정리함으로써 깨끗하고 쾌적한 환경을 조성하는 데 일손을 보탰습니다.

직접 만든 복주머니 간식 키트 총 30개를 복지관 어르신들께 전달하면서 어르신들의 말벗이 되기도 했습니다.

 

bhc 치킨 관계자는 "관내 어르신들의 건강한 생활 지원을 위해 간식 나눔 봉사를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bhc 치킨은 지역사회 및 소외계층과 함께하는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이어 나가는 등 나눔 문화 확산에 힘쓸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김성은 기자 kse5865@etomato.com

newstomato.com | 김성은 기자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