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고객센터 이용약관 청소년정책 개인정보처리방침 광고안내
ⓒ2024 DreamWiz
뉴스 > 생활 라파스, 히알루론산 마이크로니들 패치 '차세대 세계일류상품' 선정


라파스가 개발한 마이크로니들 패치(이미지=라파스 제공)

 

[뉴스토마토 이혜현 기자] 라파스가 개발한 히알루론산 마이크로니들 패치가 산업통상자원부가 인증하는 2024년도 차세대 세계일류상품에 선정됐습니다.

 

 

세계일류상품 및 기업 지정은 정부가 우수 중소·중견 수출기업을 지원하고자 2001년부터 매년 진행하는데요. 세계시장 점유율 5위 이내 및 5% 이상 규모면 '현재 세계일류상품'으로, 7년 내 그 수준으로 향후 세계시장 주도 가능 상품이 기대되는 상품은 '차세대 세계일류상품'으로 각각 지정됩니다.

선정 제품은 인증 로고를 사용할 수 있고, 해외 마케팅과 금융·컨설팅 등 정부의 각종 수출지원 사업에서 각종 우대를 받을 수 있습니다.

 

차세대 세계일류상품으로 선정된 라파스의 히알루론산 마이크로니들 패치는 히알루론산과 유효성분을 초미세 바늘 즉 마이크로니들 형태로 건조시켜 고형화된 유효성분이 피부에 통증 없이 침투해 피부 속 수분에 의해 용해되며 효과가 극대화되는 혁신적인 약물 전달 기술입니다.

 

2023년에는 까다로운 품질 및 안전 기준을 충족해 미국 식품의약국(FDA) 우수의약품 제조·품질관리기준(cGMP) 승인을 취득했습니다.

 

정도현 라파스 대표는 "차세대 세계일류상품 선정은 라파스의 기술력과 제품이 국내는 물론 해외시장에서의 성장성과 시장성을 모두 인정 받은 결과"며 "차별화된 기술력을 바탕으로 해외시장 개척과 국내에서의 경쟁력 확보에 끊임없이 노력해 매출 성장을 견인하겠다"고 소감을 밝습니다.

 

이혜현 기자 hyun@etomato.com

newstomato.com | 이혜현 기자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