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 자사 앱 행사 '흑백치킨대전'. (사진=bhc)
[뉴스토마토 김성은 기자] bhc가 자사 애플리케이션(앱)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11월 한 달간 인기 치킨 메뉴 4종을 2000원 할인하는 '흑백치킨대전'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재야의 숨은 고수 메뉴로 '단짠(단맛+짠맛)'의 밸런스가 뛰어난 '맛초킹'과 올해 들어 인기가 급상승 중인 매운맛의 '핫후라이드'를, 상대편 인기 스타 메뉴로 소스의 맛이 깊고 깔끔한 '골드킹'과 바삭함의 끝판왕 '후라이드'를 선정했습니다.
이번 이벤트는 맛초킹을 시작으로 후라이드, 핫후라이드, 골드킹 순의 릴레이 방식으로 진행됩니다.
한 달간 bhc 자사 앱에서 해당 메뉴를 배달 또는 포장 주문 시 2000원을 자동으로 할인해 줍니다.
E-교환권이나 타 할인쿠폰과 중복 할인 적용은 안 되며, 주문은 낮 12시부터 밤 11시 30분까지 가능합니다.
다만 일부 매장의 경우 영업시간 사정에 따라 다소 주문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bhc 관계자는 "자사 앱을 이용할 경우 가맹점에서 수수료를 추가로 부담하지 않아 가맹점주 수익에 도움이 되는 측면이 있어 점주분들께서 자사 앱 행사를 선호한다"며 "자사 앱 행사에 더 많은 관심을 갖고 가맹점과의 상생을 위한 고민과 노력을 지속적으로 이어가겠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bhc가 지난 한 달 자사 앱에서 진행한 '뿌링클, 10년 전 가격 그대로!' 행사에서 '뿌링클' 주문 건수는 전월 대비 40배 이상, 매출은 20배가량 신장했습니다.
김성은 기자 kse5865@etomato.com